고객 상담센터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031-666-0300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인사말

인사말


 

대우물류장비(주)는 전국 물류장비 전문업체를 하나의 조합으로 함께함을 추구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전국 어느 곳에서나 양질의 제품을 동일한 조건으로서 공급드림과 지역에 상관없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드림을
약속드립니다.
"생명"을 생각하는 조합으로서 사람과 어우러진 생명공동체의 정신으로 더불어 사는 이 사회에서 아름다운 조합으로 불리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21C 고객의 만족과 사랑이 있는 전문성을 지향하는 대우물류장비(주)의 앞날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신품 사업부

소형 물류장비에서 중장비까지 TOTAL MOVING SYSTEM을 추구하는 대우물류장비(주)는 최고의 장비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과 연구는 현재도 계속됩니다.
(주요 취급품목 : 입승식/좌승식 지게차, 엔진지게차, 청소차, 고소작업대, 파렛트트럭, 스테커, 테이블리프트 등)


중고 사업부

주요취급 ITEM 전동지게차/엔진지게차/청소차/고소작업대 물류운반기계 일체 및 수입제품까지 국내 최고의 정비반이 투입되어 부품 하나 하나까지 정비 및 교환 제공함으로서 운행시 장비 효율의 극대화 상태로 고객님께출고됩니다.
양질의 사후관리 월활한 부품수급을 위해 재고관리 SYSTEM을 운영, 회전율 높은 ITEM을 별도 관리하여 즉시 공급/처리가이루어지며, 미보유 부품의 경우 부품공급사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최단 시간내에 수급이 이루어지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렌탈 사업부

기업의 매출확대, 원가절감에 이은 제3의 이윤 창출원으로서 물류비 부분의 혁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물류부문의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인력과 비용이 대우물류장비(주) 렌탈 관리에 의해 합리화 될수 있습니다.
다년간 축적된 렌탈 관리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렌탈 상품을 제공드립니다.


주문제작/특수형 사업부

고객사의 환경과 특수형을 고려하여 물류장비의 활용도를 극대화하여 드립니다.
다년간의 기술력으로 맞춤제작 공급드림을 약속하며 망설임없이 대우물류장비(주)의 설계팀에 문의바랍니다.
(취급품목 : 테이블리프트, 스테커 특수형, 화물승강기, 전동대차/견인차 등)